저스틴 비버의 아내이자 모델, 사업가인 헤일리 비버가 그녀의 브랜드 로드 스킨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녀가 소셜 미디어에서 티저를 공개한 이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그 제품, 바로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냥 예쁜 핸드폰 케이스가 아닙니다. 이 케이스는 로드 펩타이드 립 트리트먼트나 틴트를 꽉 잡아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이 핸드폰 케이스는 2024년 2월 27일 오전 9시 PT에 브랜드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35입니다. 이 케이스는 아이폰 14 또는 15 Pro/Pro Max와 호환되는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헤일리 비버는 슈퍼볼에서 친한 친구인 켄달 제너와 그녀의 남편 저스틴 비버와 함께 이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여 립 틴트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핸드폰 케이스와 함께, 로드는 또한 작년 9월에 처음 소개했던 같은 네 가지 색상의 펩타이드 립 틴트를 재출시했습니다. 이제 로드의 팬들은 자신들의 립 제품을 핸드폰 케이스에 딱 맞게 넣어 두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립밤을 사람하는 사람들이 자기들의 사랑하는 립 제품을 집에 두고 외출하는 일은 하지 않게 만들어 줄 거라고 봅니다. 이제 더 이상 사랑하는 립 제품을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릴 일이 없습니다.
여러분 어떠신가요? 좋은 아이디어의 제품이라고 생각되시나요?
식이 섬유는 우리의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건강한 소화기관의 건강과 질병 예방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아이코닉한 가수이자 사업가인 리한나가 펜티(Fenty)x푸마 콜라보레이션으로 패션 세계에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